올 겨울, 단 하나의 웰메이드 감성 멜로!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 11월 개봉

정승령 기자l입력2016.10.19 16:2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의 감성적인 1차 메인 포스터이다. 뉴스팩트 정승령 기자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수입: 그린나래미디어㈜, 배급: CGV아트하우스)가 11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는 외딴 섬의 등대지기와 그의 부인이 2번의 유산 후 운명처럼 파도에 떠내려온 아기를 키워가던 중, 수년 후 친엄마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내린 선택으로 사랑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게 되는 웰메이드 감성 멜로이다.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된 연기력은 물론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힌 ‘마이클 패스벤더’와 <대니쉬 걸>로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이 영화로 실제 커플이 되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두 배우가 연인으로 발전할 만큼 리얼한 사랑 연기는 영화를 감상하는 관전 포인트. 두 배우의 진짜 사랑으로 완성된 절절한 러브 스토리와 실제 연인의 케미는 특별한 감흥을 전할 것이다. 또한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에 빛나는 ‘레이첼 와이즈’ 역시 출연해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칸 영화제를 비롯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 선댄스 등 유명 국제영화제에서 주목 받은 영화 <블루 발렌타인>의 데릭 시엔프랜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인다.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2013년 ‘올해의 책’, ‘올해의 신인 작가’로 선정된 M.L. 스테드먼의 [바다 사이 등대]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며, 올해 열린 제73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탄탄한 스토리와 실제를 방불케 하는 배우들의 진실된 연기, 유려한 영상 등이 어우러진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공개된 포스터는 드넓은 은빛 바다를 배경으로 애절한 감성을 전하는 연인의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영화에서도 역시 그림 같은 자연 풍광으로 시선을 압도할 것이다.

 

여기에 ‘미치도록 지키고 싶은 사랑이 밀려왔다’라는 드라마틱한 문구로 영화 속에서 이들에게 닥칠 가혹한 운명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올 겨울 관객을 사로잡을 웰메이드 감성 멜로 <파도가 지나간 자리>는 11월 개봉한다.

 

 

[사진=<파도가 지나간 자리>1차 메인포스터]

정승령 기자  jsl@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승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강남구 밤고개로 27길20 한신휴플러스 805-102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 599 9920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