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민철기PD가 선보이는 tvN 새 음악예능 '수상한 가수'

유예지 기자l입력2017.07.10 10:27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복면가왕 민철기PD가 선보이는 새 음악예능 tvN ‘수상한 가수’ 가 오는 7월 14일(금) 첫 방송한다.

복면가왕 민철기PD가 선보이는 새 음악예능 tvN ‘수상한 가수’ 가 오는 7월 14일(금) 첫 방송한다.

tvN은 “이번 주 ‘수상한 가수’ 첫 방송을 기존 계획했던 70분 보다 20분 늘려 90분간 방송하는 특별편성을 결정했다” 면서 “첫 녹화에서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환상적인 복제무대가 탄생했다. 경연 룰에 대한 시청자 분들의 이해를 돕고, 보다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첫 방송만 특별히 90분간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별 편성에 따라, tvN ‘수상한 가수’는 오는 7월 14일(금)에는 저녁 8시에 첫 방송하고, 이후 2화부터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될 계획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http://tv.naver.com/v/1838435/list/135428)에서는 복제무대가 일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에서는 인기스타가 무대 뒤 무명가수의 노래에 맞춰 환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수상한 판정단과 관객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완벽한 무대와 폭발적인 가창력에 음악대장 하현우는 “완전히 제압당했다” 면서 감탄했고, 과연 첫 방송에 등장할 복제가수들은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수상한 가수’는 또한, ‘복면가왕’을 통해 국내 음악 예능의 한 획을 그은 민철기PD의 새 음악예능으로도 방송 전부터 주목 받고 있는데 tvN 민철기PD는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신나는 불금을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음악예능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수상한 가수’의 대한민국 최고의 MC 강호동은 베테랑 진행 실력을 드러낼 뿐 아니라, 무명가수들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예정이다. 첫 판정단으로는 이수근, 김형석, 하현우와 함께 박소현, 붐, 허영지가 녹화에 참여했다.
 

 

[사진=CJE&M, tvN]

유예지 기자  new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강남구 언주로 118 우성개릭터199 오피스텔 2008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 599 9920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