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김명수), 첫 번째 日 팬미팅 성료 열도 뜨겁게 달궜다

권선영 기자l입력2017.09.11 12:0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인피니트 엘, 일본 첫 단독 팬미팅 성황리에 종료하며 특급 팬사랑 뽐냈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엘(김명수)이 일본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 엘(김명수)이 지난 9월 4일부터 8일까지 총 4일간 각각 일본 도쿄 '제프 도쿄(Zepp Tokyo)'와 오사카 제프 남바(ZEPP NAMBA) 공연장에서 팬미팅(Kim Myung-Soo ~L~ First Fan meeting in Japan)을 개최하며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로 9월 동안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등지에서 개최 될 예정으로 그룹 인피니트 활동과 더불어 배우 김명수로 MBC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에 보내준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일본에서 처음 단독으로 열린 엘(김명수)의 이번 팬미팅은 ‘영원한 남자친구 엘과 즐기는 하루 데이트’라는 주제로 팬들의 심장을 설레게 했다.

뜨거운 환호 속에 무대 위에 오른 엘(김명수)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드라마<헤어진 다음날>OST인 ‘One More Time’를 부르며 등장해 시작부터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후 밝은 미소로 인사를 건넨 그는 오랜만에 일본 팬들을 만난 소감을 전하고 얼마 전 종영한 MBC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작품 및 근황 토크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는가 하면, 이것으로도 모자라 객석으로 내려가 팬들의 질문을 받고 그 자리에서 답을 해주며 팬들과 조금 더 가까이서 호흡하기 위해 애쓰는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포토 에세이를 출간한 경험이 있는 엘(김명수)은 직접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관련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팬미팅이 모두 끝난 뒤 엘(김명수)은 참석한 팬 한명 한명씩 모두 이름을 불러주며 배웅하고, 팬들에게 전해줄 선물을 하나하나 챙기는 모습으로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주었으며, 추첨을 통해 전달해줄 선물인 목걸이는 직접 만들어 서툴지만 진심을 담은 마음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팬미팅을 마친 김명수는 소속사를 통해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으로는 첫 방문이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너무 놀랐다”라며 “팬 여러분과 함께하면서 오히려 큰 에너지를 얻고 가는 것 같다. 항상 감사하고 곧 인피니트 앨범과 배우 김명수로써도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 엘(김명수)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일본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강남구 언주로 118 우성개릭터199 오피스텔 2008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 599 9920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