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중화권 유명 스타일 매거진 ‘소자시크’ 표지모델 발탁

권선영 기자l입력2017.10.25 16:5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배우 박해진, 중국 유명 스타일 매거진 '소자시크'의 11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돼 화보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배우 박해진이 초특급 한류스타의 위엄을 드러내며 중화권 유명 스타일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했다.박해진은 중국에서 온오프라인을 비롯해 모바일, IPTV로 동시 발행되는 유명 스타일 매거진 '소자시크(小资시크)'의 11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돼 화보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표지모델은 지난해부터 ‘소자시크’ 측이 박해진에게 꾸준히 러브콜을 보내와 성사됐다. ‘소자시크’는 중화권에서 인지도 높은 배우들을 표지모델로 기용, 그동안 오뢰, 천샤오 등 중화권에 떠오르는 스타들이 표지로 등장한 바 있다.

이번 표지모델 선정은 박해진이 아시아권의 각광받는 한류스타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준 것.

화보에서 박해진은 특유의 패션 감각을 한껏 드러내며 여심을 홀렸다. 따뜻한 분위기의 니트 착장에서는 순수함과 강렬함을 드러내는 한편, 슈트 컷에서는 박해진만의 흉내낼 수 없는 댄디한 매력을 보여줬다.

또 복고풍의 안경 콘셉트에서는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운 소년과 청년 사이의 귀여우면서도 이지적인 매력으로 완소남의 모습을 어필했다.

화보 관계자는 "박해진 배우는 모든 컷에서 다채로우면서도 자신만의 감각을 살린 남다른 의상 소화능력과 포즈를 보여줘 모든 사진이 훌륭해 고르기 어려울 정도였다"라며 "박해진이 독보적인 한류스타가 된 이유를 알 수 있었던 작업"이라고 극찬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11월부터 차기작 드라마 '사자' 촬영에 매진할 예정이다. '별에서 온 그대' 장태유 감독과 박해진의 만남으로 최근 큰 화제가 된 이 작품은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내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사자'에서 박해진은 1인 4역에 도전, 한국 드라마 사상 유례없던 캐릭터로 시청자들과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소자시크]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강남구 언주로 118 우성개릭터199 오피스텔 2008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 599 9920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