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고잉 세븐틴’, 비하인드 통해 팬들과 함께한 순간 담아내

권선영 기자l입력2017.12.12 11:3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그룹 세븐틴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 비하인드와 팬사인회 현장을 담아냈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그룹 세븐틴이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 에피소드 27화를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공개했던 정규 2집 앨범 ‘틴, 에이지(TEEN, AGE)’의 첫 번째 음악 방송 비하인드에 이어, 첫 팬사인회 현장을 담아내며 팬들과 특별한 순간을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승관과 도겸은 첫 번째 음악 방송을 앞두고 설렘과 함께 떨리고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사전 녹화를 응원하러 온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기며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첫 번째 방송이 팬들과 함께하는 사전 녹화였던 만큼, 타이틀곡 ‘박수’에 맞춰 응원법을 외치는 팬들의 함성이 현장을 가득 채우며 무대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디노가 셀프캠을 통해 조슈아와 도겸과 함께 대기실 비하인드를 전격 공개했으며, 첫 음악 방송을 마친 소감과 더불어 팬들이 보내준 선물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승관은 첫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팬들이 준비한 간식으로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귀여운 모습은 물론 남다른 과일 사랑을 드러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셀프캠을 받은 정한은 행복 전도사로 변신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호시와 도겸과 완벽한 호흡으로 깜짝 상황극을 펼치는 등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며 보는 이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세븐틴은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의 첫 팬사인회 현장을 담아냈으며, 호시는 “오랜만에 팬 분들을 만나서 좋다. 팬 분들과 만나서 얘기하면 좋은 에너지를 얻고 가는 것 같다.”라고 말해 팬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10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의 음악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으며, 그룹 및 개별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9길 5 서초두산위브 1006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599-2011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