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두 번째 팬미팅 ‘SEVENTEEN in CARAT LAND’ 성료

권선영 기자l입력2018.02.04 15:2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세븐틴, 1년 만 단독 팬미팅 ‘SEVENTEEN in CARAT LAND’개최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그룹 세븐틴이 두 번째 단독 팬미팅 ‘SEVENTEEN in CARAT LAND(세븐틴 인 캐럿 랜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세븐틴은 지난 2일~3일 양일간 총 3회에 걸쳐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8 SVT 2nd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세븐틴 인 캐럿 랜드)’를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번 팬미팅은 2017년 첫 번째 팬미팅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된 단독 팬미팅으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서 펼쳐졌으며, 팬미팅의 포문을 연 VCR 영상에서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가 쏟아져 나왔다.

13명 왕자의 판타지적 설정이 담긴 VCR 영상에 이어 무대에 등장한 세븐틴은 ‘글쎄’, 울고 싶지 않아’, ‘모자를 눌러 쓰고’, ‘박수’를 연달아 선보이며 파워풀한 군무로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세븐틴은 팬들을 위해 신선하고 다양한 코너를 직접 기획, 준비하여 팬들과 함께 알차고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총 3회 동안 진행된 팬미팅에서 세븐틴은 매번 다른 멤버가 MC를 맡아 입담을 자랑했으며, ‘나를 맞춰봐’, ‘키워드 토크’ 등 다채로운 코너는 물론 세븐틴의 색다르고 귀여운 모습이 담긴 다양한 VCR 영상들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왕국 콘셉트로 진행된 팬미팅인 만큼 13명의 왕자가 왕의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치는 게임을 매회 색다른 방법으로 진행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각 유닛 무대는 물론 유닛의 곡을 서로 바꿔 부르는 유닛 리버스 스테이지를 선보였으며 캐럿 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퍼포먼스 유닛은 보컬 유닛의 ‘입버릇’을, 힙합 유닛은 퍼포먼스 유닛의 ‘Swimming Fool’을, 보컬 유닛은 힙합 유닛의 ‘언행일치’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진 무대는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멤버 호시, 도겸, 승관의 조합 ‘부석순’의 ‘거침없이’로 재치 있고 카리스마 있는 군무에 팬들의 환호와 박수가 쏟아져 나왔다. ‘거침없이’ 역시 캐럿 랜드만을 위해 준비한 무대로, “항상 팬들을 위해 어떤 무대를 꾸미면 좋아하실지 고민한다”는 세븐틴이 선사한 또 하나의 특별 무대다.

이에 멤버 호시, 도겸, 승관의 ‘부석순‘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쳐 현장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마지막 무대를 앞둔 세븐틴은 “캐럿 랜드에 와주신 우리 캐럿(세븐틴 공식 팬클럽 명)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캐럿 랜드는 할 때마다 설레는 축제인 것 같아요. 세븐틴 곁에 있어줘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계속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노력하고, 계속해서 발전하는 세븐틴이 되겠습니다. 사랑해요”라며 팬들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드러내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세븐틴은 “여러분 저희 며칠 뒤면 앨범이 나오잖아요. 여러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꼭꼭 담아 만든 앨범이니까요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오는 2월 5일 발매를 앞둔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의 타이틀곡 ‘고맙다’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하루를 선사했다.

청량함 가득한 신곡 ‘고맙다’ 무대로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완벽한 무대 매너를 선보인 세븐틴은 앵콜 무대를 통해 ‘캠프파이어’와 ‘만세’를 부르며 팬들과 행복했던 시간을 마무리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팬미팅의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또 다른 깜짝 선물을 준비, 총 3회의 팬미팅에 함께한 2만여 관객 모두에게 팔찌를 역조공하며 마지막까지 남다른 팬사랑을 선보였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을 공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강남구 언주로 118 우성개릭터199 오피스텔 2008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10-8833-8909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