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데뷔 이후 첫 단독팬미팅 성료

권선영 기자l입력2018.02.13 11:24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지난 10일 성수아트홀에서 2018 최수영 배우의 단독 팬미팅 및 생일 팬미팅이 열렸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배우 최수영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가진 단독 팬미팅 및 생일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최수영은 지난 10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성수아트홀에서 2018 최수영 팬미팅 ‘수영 사진관’을 열고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최수영의 생일을 맞이해 진행된 ‘수영 사진관’은 기획에서부터 직접 참여한 아이디어를 모두 담은 풍성한 구성은 물론 최수영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와 정성 가득한 팬서비스로 두시간 반의 러닝타임동안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

먼저 ‘인생 네컷’ 코너를 통해 데뷔부터 지금까지 기억에 남는 사진 네컷을 골라 함께 이야기 나누며 지난 데뷔 10년의 추억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진행된 ‘DJ 최수영의 낭만라디오’ 코너를 통해서는 팬들의 고민 사연을 읽고 함께 고민을 나누며 진심어린 마음으로 공감해주는 등 만능 고민해결사로 나서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했다.

또, 팬들과 함께 딱지치기, 물통세우기, 공기놀이 등의 빙고 게임을 진행해 팬들과 흥미진진하고 신나는 게임대결을 펼쳐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브릿지영상인 ‘취미의 발견’ 영상을 통해서는 쿠키를 만드는 모습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취미생활을 공개해 일상생활을 공유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줬다.

데뷔 10년차 가수다운 감미로운 무대도 이어졌다. 가수를 꿈꾸게 된 계기를 만들어준 S.E.S의 <LOVE>를 오프닝곡으로 선보였고 팬들이 듣고 싶어 했던 노래인 아이유의 <밤편지>, 내 생애 봄날 OST <바람꽃>을 선곡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 팬들에게 말해주고 싶은 가사를 담은 Jessie.J의 <Flashlight>를 마지막으로 선곡해 총 4곡의 무대를 선보여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팬미팅 막바지에는 팬들이 몰래 준비한 깜짝 이벤트 영상을 보고 감동을 받아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최수영 역시 답례로 오랜 시간동안 사랑으로 응원해준 팬들에게 직접 작성한 손편지와 편지의 내용을 녹음한 음성으로 진솔하면서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 이후 행사장을 나서는 팬 모두에게 직접 만든 쿠키는 물론 엽서, 포스터, 랜덤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선물해 팬바보다운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줬다.

 

 

[사진=에코글로벌그룹]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강남구 언주로 118 우성개릭터199 오피스텔 2008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10-8833-8909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