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똑소리나는 뷰티 인터뷰 공개

권선영 기자l입력2018.02.21 10:24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인스타일이 김유정과 작업한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매거진 '인스타일'이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로 막 20살, 성인이 된 그녀가 피부 관리법부터 필살 다이어트 팁까지 함께 소개한 것.

“성인이 되니 뭔가 다른 느낌이 있지 않냐고들 많이 물어보세요. 저는 또래에 비해 생활에 변화가 크게 없어서 인지 스무 살이 된 것에 크게 감흥이 없는 것 같아요. 작품 준비하고, 연기 연습하는 일상은 늘 비슷하거든요.”

하지만 셀프 메이크업이나 스킨 케어에는 관심을 조금 늘려가고 있다고. 과거엔 피부에 스킨 하나만 바를 정도로 ‘털털한 스타일이었지만 요즘엔 토너 팩이나 크림 마스크 등으로 피부 관리를 한다.

“피부가 당기는 느낌조차 잘 몰랐던 것 같아요(웃음). 하지만 하나하나 배워가다 보니 뷰티 쪽에 관심이 점점 늘어나더라고요. 요즘엔 제법 셀프 관리도 하고, 메이크업 실력도 늘고 있어요”

▲ 인스타일이 김유정과 작업한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특히 최근 뷰투버로 활동 중인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는 절친한 사이. 이수현의 영상을 재미있게 봤고, 덕분에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최근 유행하는 음영 메이크업 정도는 스스로 뚝딱 할 수 있게 됐다고. 더불어 다이어트 역시 웬만한 전문가 못지 않게 팁을 한 가득 갖고 있다.

“아무래도 촬영 중엔 샐러드나 양배추, 단호박 등을 많이 먹지만 평소엔 좀더 영양분을 잘 섭취하려 노력해요. 고구마를 넣고 밥을 지어 먹거나 황태채처럼 단백질이 많은 식품을 과자처럼 바삭하게 구워 간식으로 챙겨먹기도 하죠”

또 평소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않는 성격이라 틈틈이 산책과 달리기로 기분 전환을 한다며 소탈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촬영 내내 발랄한 에너지와 똑 부러지는 말솜씨, 그리고 놀라운 실물 미모를 자랑한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뷰티 토크는 '인스타일' 3월호에서 모두 공개된다.

 

 

[사진=인스타일]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강남구 언주로 118 우성개릭터199 오피스텔 2008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599-2011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