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 마지막 멤버가 온다…30일 솔로 발표

권선영 기자l입력2018.03.26 15:0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오는 30일 마지막 멤버인 '올리비아 혜'의 솔로 싱글 발표를 앞두고 있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열두 번째 멤버 '올리비아 혜'(Olivia Hye)가 솔로 싱글을 발매한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6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0일 발매되는 '올리비아 혜'의 솔로 싱글 'Olivia Hye'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올리비아 혜는 하얀 커튼 뒤에서 싱그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이미지 한편에는 솔로 싱글 타이틀곡 '이고이스트'(Egoist)와 수록곡 '로즈'(Rosy)의 트랙 정보가 담겨있다.

타이틀곡 '이고이스트'(Egoist)는 자아에 대한 내용이 담긴 곡으로 일곱 번째 멤버 진솔이 랩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어 수록곡 '로즈'(Rosy)는 열한 번째 멤버인 고원과 함께한 커플링 곡으로 첫 번째 멤버인 희진이 피처링에 참여, 첫 번째 멤버와 마지막 멤버의 만남이 담긴 특별한 곡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로써 이달의 소녀는 첫 번째 멤버 희진을 시작으로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까지 총 12명의 멤버 공개를 완료했으며 초대형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특히 이브, 츄, 고원에 이어 올리비아 혜가 등장하면서 첫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1/3'과 두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에 이은 세 번째 유닛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미국 빌보드에서 '2018 주목하는 걸그룹'에 선정되면서 올해 기대되는 신예로 떠올랐다. 특히 걸그룹 최초로 뮤직비디오 상영회라는 포맷을 성공시키고, 추가 확대 상영회마저 티켓 오픈 1분 만에 매진시키는 등 정식 데뷔 전임에도 놀라운 티켓 파워를 증명하며 국내외 팬덤을 탄탄히 쌓아가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의 솔로 싱글은 오는 30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9길 5 서초두산위브 1006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599-2011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