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한정판 ‘망고 신메뉴 3종’ 출시

권선영 기자l입력2018.04.18 10:0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공차코리아가 봄, 여름을 겨냥할 망고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망고 과육의 달콤한 맛과 공차만의 깊고 향긋한 티 베이스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밝은 노란색의 에너제틱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이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망고 밀크 요거티’ 등 총 세 가지 메뉴로 출시됐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는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줘 꽃가루와 황사가 잦은 봄철에 좋은 자스민 그린티로 만든 망고 밀크티에 리얼 망고 과즙이 함유된 쫀득한 ‘망고 쥬얼리’가 어우러진 시즌 한정 밀크티이다. 타피오카 펄이 망고 과즙을 가득 함유한 ‘망고 쥬얼리’는 2018년 봄에 가장 큰 화제였던 ‘딸기 쥬얼리’에 이어 공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토핑으로, 공차의 다른 제품에도 추가해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망고 신메뉴 3종’뿐 아니라 공차코리아의 기존 망고 제품인 ‘망고 스무디’와도 잘 어우러진다.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는 지난 2017년 티 음료의 새로운 룩을 선보인 티포가토 스무디의 새로운 제품이다. 달콤한 망고가 더해진 부드러운 밀크 스무디에 소화에 도움을 주는 구수한 우롱티, 제주산 녹차를 넣어 만든 말차가 조화를 이뤄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망고 과육과 함께 아이스크림 질감의 밀크 스무디가 더해져 아포가토를 먹는듯한 느낌까지 더해준다.  

‘망고 밀크 요거티’는 새콤함을 자랑하는 공차의 ‘망고 요구르트’와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싱그러운 여운의 자스민 그린티에 상큼한 요거트 우유와 부드럽고 달콤한 망고를 더한 산뜻한 밀크 요거티(Yogur-Tea)이다.  

신메뉴 3종의 가격은 ‘망고 쥬얼리 밀크티’ 5,100원,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5,500원, ‘망고 밀크 요거티’ 5,100원이다. 휴게소 및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신메뉴는 공차코리아의 끊임없는 혁신과 새로운 도전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봄여름 과일의 대명사인 망고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올 봄 공차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쥬얼리’ 토핑을 활용한 ‘망고 쥬얼리 밀크티’ 뿐만 아니라 티포가토, 요거티(Yogur-Tea) 등 색다른 소재를 망고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메뉴 구성을 통해 봄여름 시즌에는 자연스럽게 공차의 망고 메뉴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망고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공차 맴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망고 신메뉴 3종’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 3개의 적립이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사진=공차코리아]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강남구 언주로 118 우성개릭터199 오피스텔 2008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599-2011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