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Wanna One Go : X-CON’, 프로듀서들이 함께 하고싶은 워너원 유닛은 누구?

권선영 기자l입력2018.05.14 10:27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오늘(14일, 월) 방송에서 어떤 멤버들과 유닛 커플을 이뤘을지 밝혀진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워너원이 가장 사랑하는 리얼리티 워너원고(Wanna One Go)의 새 시즌, ‘Wanna One Go : X-CON’이 드디어 오늘(14일, 월) 워너원과 유닛 프로젝트를 함께할 초특급 프로듀서 군단을 공개한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워너원이 첫 유닛 활동을 함께 할 멤버를 정하기 위해 서로를 탐색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도시락 데이트와 커플명랑 운동회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워너원 멤버들은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다. 마지막으로 1:1 데이트를 위해 각자의 음악적 취향이 담긴 플레이리스트만을 듣고 함께 데이트하고 싶은 상대를 선택했다. 그 결과 과연 어떤 멤버들이 짝을 지어 1:1 데이트를 하게 됐는지 오늘(14일, 월) 방송에서 공개된다. 다양한 미션을 거쳐 최종적으로 어떤 멤버들이 유닛 커플을 결성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각 유닛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할 초특급 프로듀서 군단의 정체가 드러날 것으로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주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프로듀서들이 본인들의 곡으로 무대를 펼치며 등장하자 너나 할 것 없이 놀라움과 환호의 탄성을 내지르는 워너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음원 킬러’, ‘차트 올킬의 신화’, ‘대한민국 힙합의 자존심’, ‘18년 차 소리 장인’로 소개된 프로듀서들의 실루엣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모두가 쟁쟁한 실력을 갖춘 대세 프로듀서들인 만큼 워너원 멤버들은 “같이 (콜라보) 하고픈 사람이 너무 많다”며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각 유닛 커플은 함께 하고싶은 프로듀서들을 향해 육탄전을 벌이기도 했고, 프로듀서들 또한 함께하고 싶은 유닛을 두고 서로 욕심이 난다고 밝히며 양측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과연 프로듀서들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은 주인공은 누구일지, 그리고 접전 끝에 역대급 프로듀서들은 어떤 유닛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총 120분간 시청자들을 찾아갈 이번 주 ‘Wanna One Go : X-CON’은 워너원의 깨알 같은 모습들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 측은 이번 회에서 최종 유닛 구성과 프로듀서 매칭 결과 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손으로 선택된 각 유닛의 유닛명 또한 공개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방송 말미에는 유닛 별 컨셉 영상 또한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 시청자들은 이를 통해 각 유닛이 준비하고 있는 곡과 무대에 대해 유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Wanna One Go : X-CON’은 워너원의 첫 유닛 프로젝트를 위해 멤버들이 직접 유닛을 구성하고 최고의 음악성을 갖춘 역대급 프로듀서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곡을 제작하는 모든 과정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6월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원: 더 월드(ONE: THE WORLD)’콘서트의 6월 1일 공연을 ‘X-CON DAY’로 정해 해당 유닛 무대들을 최초로 선보이며 이 역시 ‘Wanna One Go : X-CON’에서 독점 방송된다. 각 유닛의 곡들은 6월 4일 워너원의 스페셜 미니앨범 ’1÷X=1(UNDIVIDED)‘ 앨범에 담겨 음반과 음원으로 발매된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방송.

 

 

[사진=Mnet]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9길 5 서초두산위브 1006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599-2011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