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살래요' 금새록, 사랑의 큐피트에서 갑질 복수까지 활약

조 현 기자l입력2018.05.14 10:4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같이 살래요’ 금새록이 사랑의 큐피트에서 갑질 복수까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장미희의 도움으로 갑질 고객에 통쾌한 사이다를 날려 공감을 샀다.

지난 18회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에서 현하(금새록)는 미연(장미희)과 함께 모녀 사이인 체 하며 백화점 VIP 라운지에 입장, 그동안 당했던 갑질 설움을 되갚아 줬다.

알바퀸 현하는 백화점 VIP 라운지에서 안내 일을 하며 만난 진상 고객의 갑질에도 의연하게 대처했다. 하지만 실제로는 스트레스에 군것질 폭식을 하고 재형(여회현)에게 울먹이며 하소연 하는 등 짠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아빠 효섭(유동근)과 재력가인 미연의 관계를 찬성 하는 이유가 “아빤 평생 얼마나 당했을까 생각했어. 아빠 인생 VIP로 살 수 있는데 그걸 날려!”라며 더욱 안타깝게 했다.

뿐만 아니라 효섭에게 미연의 건강검진 소식을 알려 사랑의 큐피트 역할을 톡톡히 했다. 돌직구 막내딸이 두 사람의 진심을 확인하게 한 셈이다. 다시 관계를 회복한 미연에게 한 시간만 제 엄마가 돼 주겠냐고 부탁 해 라운지에 입성한 현하는 자신을 하대하던 백화점 매니저와, 다시 마주친 진상 고객에게 당당한 모습을 보이며 사이다를 안겼다. 

현실에 있을 법한 에피소드와 장미희의 걸크러쉬 넘치는 모습, 그를 자연스럽게 엄마라고 부르는 금새록의 모습이 흥미진진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두 배우의 능청스러운 연기력이 더해지면서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효섭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엄마가 나타나면서 금새록 역시 철부지 막내딸에서 진짜 신데렐라로 재탄생 할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KBS 2TV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같이 살래요’ 방송화면 캡처]

조 현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 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9길 5 서초두산위브 1006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599-2011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