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최원명, 짧지만 눈도장 쾅! ‘신스틸러 면모 과시’

조 현 기자l입력2018.05.15 10:1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기름진 멜로’ 최원명이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방영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제작 SM C&C) 5, 6회에서 최원명은 배고픈 프라이팬의 막내 ‘양강호’로 분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는 배고픈 프라이팬의 식구들과 함께 서풍(이준호 분)과의 신경전을 벌이며, 극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그는 형님 오맹달(조재윤 분)이 풍에게 “니는 우리 주방에서 막내 꼬봉인겨”라고 말하자, “내 아래”라고 맞장구를 치며 해맑게 웃어 보여 무공해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시시때때로 풍을 견제하며 음흉한 미소를 지어보이거나 그에게 “남들 다 서비스 군만두는 공장꺼 그냥 쓰는데 우린 공장꺼 안 써. 우리 셋이 편한 거 포기하고 만두피 손맛으로 승부했다고!”라고 말하며 은근슬쩍 가게에 대한 자부심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안 빠지게 조심하라며 “너 탈모 있지?”라는 서풍의 물음에 “나 탈모 아니야!”라고 툴툴대며 막내다운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이런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는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이처럼 최원명은 조폭 요리사 배고픈 프라이팬에서 막내로서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은 물론 다양한 인물들과의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흥미를 더하고 있다. 그는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짧은 분량에도 불구, 시청자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고 있다. 이에 최원명이 앞으로 ‘기름진 멜로’를 통해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원명을 비롯해 이준호, 장혁, 정려원, 이미숙, 박지영 등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진한 연애담으로 침샘까지 깊이 자극하는 로코믹 주방 활극으로, 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캡처]

조 현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 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강남구 언주로 118 우성개릭터199 오피스텔 2008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599-2011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