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더샘X세븐틴 팬사인회’ 성황리에 개최

권선영 기자l입력2018.07.30 10:02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지난 29일 강남 잼투고에서 자사 모델 세븐틴과 함께한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는 세븐틴이 더샘 브랜드 모델로 국내 소비자들을 만나는 첫 공식 행사로, 세븐틴 멤버 13명 전원이 참석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행사는 더샘 온·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응모권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신청이 진행되었으며, 응모기간 내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또한 사인회 당일 이른 시간부터 세븐틴을 보기 위해 모인 수많은 팬들로 행사장 일대가 붐비는 등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는 참석 고객을 위한 사인회 외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화제를 모았다. 우선 청량돌 세븐틴의 이미지를 담은 더샘의 ‘세븐틴 시그니쳐 향수’가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그 밖에 행사장 내 더샘 베스트셀러 제품 존이 운영되었으며 미공개 화보컷이 공개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세븐틴 촬영 의상, 사인 CD와 사인 제품 등을 증정했고 더샘 제품은 물론 팬사인회 전용 포토카드와 굿즈를 별도 제작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세븐틴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인회를 찾아주신 많은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더샘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역시 세븐틴이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브랜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샘은 지난해 12월 세븐틴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TV CF 공개, 화보 촬영, 세븐틴 에디션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사진=더샘]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9길 5 서초두산위브 1006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599-2011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