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손편지로 전한 군 복무 근황

권선영 기자l입력2018.09.10 14:3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인피니트 성규가 군생활 근황을 손편지로 전했다.

군 복무 중인 인피니트 김성규가 깜짝 손편지로 근황 및 감사 인사를 전했다.

10일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손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손편지에서 김성규는 "인스피릿 여러분! 성규입니다."라는 인사로 편지를 시작했다.

먼저 성규는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훈련소에서 여러분이 보내주신 편지를 받고 힘이 났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답장을 씁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군 생활 중 발매된 라이브 앨범 많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신흥무관학교 공연이 한창인데 응원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힘을 내고 있습니다."라며 군 복무 중에도 지속해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거듭 고마움을 전했다.

또 성규는 "남은 군 생활도 열심히 할 테니 걱정 마시고 몸 건강히 잘 지내주세요^^"라며 끝까지 팬들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성규는 "저를 잊지 마세요! 충성!! I'll be back!!"이라는 말로 편지를 유쾌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김성규는 지난 5월 14일 입대해 22사단에서 현역 복무 중이다. 최근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라이브 앨범 '샤인(SHINE)'을 발매했으며, 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서 지청천 역을 맡았다.

이하 김성규 손편지 전문.

인스피릿 여러분! 성규입니다.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훈련소에서 여러분이 보내주신 편지를 받고 힘이 났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답장을 씁니다.

 

군 생활 중 발매된 라이브 앨범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신흥무관학교 공연이 한창인데 응원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힘을 내고 있습니다.

 

남은 군 생활도 열심히 할 테니 걱정 마시고 몸 건강히 잘 지내주세요.^^

저를 잊지 마세요! 충성!!

I'll be back!!

 

- 일병 김성규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9길 5 서초두산위브 1006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599-2011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