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 투더 퓨처’ 이수경, “로코 여왕의 귀환” 과거 속 귀인 찾기 시작!

권선영 기자l입력2018.09.19 11:0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배우 이수경의 과거 속 귀인 찾기가 시작됐다.

지난 18일 스튜디오 온스타일의 디지털 드라마 ‘팩 투더 퓨처’의 첫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팩 투더 퓨처’(연출 최성환)는 총 4부작으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한 마스크팩을 사용해 지나간 인연 속 귀인을 찾으러 과거로 돌아가는 내용을 그린 스튜디오 온스타일의 디지털 드라마. 명실상부 ‘로코퀸’이라 불리는 배우 이수경이 여주인공을 맡아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방영 전부터 대중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날 첫방송에서는 일도 연애도 뜻대로 풀리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용하다는 무당을 찾아가는 ‘유지해’(이수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무당은 지나간 과거의 인연 속에 귀인이 있을 것이라고 하며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한 물건을 건네는데 그것은 바로 ‘마스크팩’. 
 

지해는 반신반의하며 팩을 붙이고 이내 눈을 뜨자 자신이 돌아가고 싶던 대학시절인 2004년으로 돌아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생애 첫 남자친구 박동기(이종원 분)를 물리치고 귀인 후보1 안일한 선배(김태완 분)을 보기 위해 뒷풀이 장소로 들어가며 첫번째 에피소드가 마무리 되어 그 이후 이야기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수경은 한 번쯤은 과거로 돌아가 지나간 인연을 돌이켜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간절한 심리를 적절히 녹여낸 것은 물론 일도 연애도 결코 쉽지 않은 ‘현실 반영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이수경표 푸념 연기와 함께 생생한 표정 연기로 보는 사람들에게 높은 공감과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수경은 앞으로 전개될 에피소드에서 ‘로코퀸’에게서 빼놓을 수 없는 동현배, 이종원 등 남자 배우들과의 사랑스러운 케미를 뽐낼 것으로 예고해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그녀만의 ‘귀인’은 누가 될 지 맞춰보는 재미 역시 더하며 공개될 에피소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팩 투더 퓨처’의 두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20일(목) 오후 6시 스튜디오 온스타일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TV에서 공개된다.

 

 

[사진=에코글로벌그룹]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9길 5 서초두산위브 1006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599-2011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