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수빈, 상큼 발랄 캐스터 인간 복숭아로 깜짝 변신!

권선영 기자l입력2019.04.26 15:3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걸그룹 우주소녀 수빈이 특별 TMI 캐스터로 깜짝 변신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net 'TMI NEWS'(티엠아이 뉴스)에서는 우주소녀 수빈이 TMI 캐스터로 등장해 상큼발랄 유쾌한 에너지를 가득 뽐냈다.
 

이날 수빈은 방송 주요 내용을 정리하는 'TMI WEATHER'(TMI 날씨) 코너의 캐스터로 게스트 아이즈원의 색다른 TMI 소식을 전했다. 수빈은 아이즈원 멤버들의 미모력부터 예능력을 날씨를 소개하듯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캐스터로서 완벽한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방송중간 중간 깨알 같은 연기는 마치 인간 복숭아를 떠올리게 할 정도로 귀여운 매력을 가득 발산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기도 했다. 엉뚱하면서도 활기찬 매력으로 유쾌한 재미를 전달한 캐스터 수빈이 앞으로 'TMI NEWS'를 통해 아이돌의 어떤 TMI를 생상하게 전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TMI NEWS'는 세계 최초 글로벌 아이돌 정보 과부하 쇼로, 입덕 깨알 정보를 모아 아이돌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신개념 예능 토크쇼다. 수빈은 'TMI NEWS'의 멀티 플레이어이자 '인간 복숭아' 캐스터로 출연한다.
 

앞서 수빈은 우주소녀의 메인보컬로서 맑고 아름다운 음색으로 우주소녀 앨범뿐만 아니라 인기 드라마 '훈남정음' OST 'slowly' 등을 노래하며 음악 팬들의 높은 주목을 받았다. 또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예능계 샛별로 발돋움 했던 만큼 'TMI NEWS'에서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이끌며 캐스터로서 뛰어난 활약을 선보일 전망이다.
 

수빈이 속한 우주소녀는 2016년 '모모모'로 데뷔,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등 독특하고 신비로운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오는 27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팬미팅 <WJ STATION>(우주 스테이션)을 개최한다.
 

한편, 수빈이 출연하는 Mnet 'TMI NEWS'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Special News ! Newsfact
<저작권자 ©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인기 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뉴스팩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팩트(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38 호  |  등록일자 : 2014. 04. 29.  |  편집·발행인 대표 유정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9길 5 서초두산위브 1006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민기정   |  T. 02-599-2011   |  press@newsfact.kr
Copyright © 2014 뉴스팩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팩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